맛집 이야기

용산 장어 맛집~ 환절기 몸보신엔 용산맛집

나날~ 2017. 1. 1. 22:35

용산 장어 맛집~ 환절기 몸보신엔 용산맛집


요즘 벌써 날씨가 너무 추워저서
힘도 빠지고 축축 처지지 않나요ㅠㅠ
저는 몸보신을 위해 요번주말은 용산 장어 맛집에 다녀왔답니다.



짠~ 용산 장어 맛집의 장어에요ㅎㅎ
양도 많고 싱싱해보이죠?
저도 장어 받고 완전 심장 두근두근했네요ㅠㅠ



새우랑 전복이랑 장어가 노른노릇 다 잘익었네요^^
용산 장어 맛집에서 푸짐한 양에 그리고 맛에 두번 놀랐어요ㅠ_ㅠ
해산물 모둠을 먹게되었네요ㅋㅋ
장어먹으러 왔다가 전복을 먹게 될 줄이야...?



장어구이의 꽃인 장어 꼬리!
가장 쫄깃쫄깃한 부분이죠~
용산 장어 맛집에서 여러마리를 시켜먹어서
장어꼬리도 원없이 먹었네요ㅎㅎ


쌈으로 싸서 장어를 또 한입!ㅎㅎ
용산 장어 맛집은 장어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~
같이 나온 반찬도 다양하고요^^

가격만 조금 더 저렴하다면 정말 자주갈텐데

아쉬웠어요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