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 이야기

잠원동 막창 맛집~ 단골집으로 손색없는 잠원동맛집

나날~ 2017. 1. 4. 22:47

잠원동 막창 맛집~ 단골집으로 손색없는 잠원동맛집


막창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의도치않게 정기적으로
잠원동 막창 맛집을 찾아가게되네요ㅋㅋ
잊을만하면 막창..먹고싶다하고 연락을 하게되요.
정해둔 맛집이 있다보니 그런듯~



막창 잘 못하는데가면 타이어같이 씹기 불편하거나
누린내가 장난아닌데 잠원동 막창 맛집 언제가도 맛있으니까!
그런 걱정안하고 가도 되어서 너무 좋아요~
내 사랑 막창..ㅠㅠ



잠원동 막창 맛집은 막창양이 상당하지 않나요?ㅋㅋ
고기는 저정도 한버에 올리면 익는거 보느라
정신 없을텐데 막창은 좀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까
올려두고 천천히 얘기 나누면 된답니다~



다익은지 확인하자마자 정말 정신 없이 먹은거 같아요.
이 날은 잠원동 막창 맛집을 정말 오랜만에 갔던거라
술도 시켜놓고 막창먼저 먹느라 술은 먹지도 않고...ㅎㅎ

고추가 매콤해서 알싸하니 맛있습니다!
고추가 매콤해서 알싸하니 맛있습니다!


잠원동 막창 맛집 막창은 어떻게 해먹어도 맛있어서~
서로 요리조리 다양한 방법으로 먹었네요
친구들이랑 왕창먹을 막창집 찾는거면 잠원동맛집이 최고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