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 이야기

흑석동 항정살 맛집~ 소인줄.. 흑석동맛집

나날~ 2017. 12. 29. 22:28

흑석동 항정살 맛집~ 소인줄.. 흑석동맛집


저 처럼 항정살 좋아하시는 분들 꽤 많을거 같아요ㅎ
항정살은 적당히 기름기가 있어서 고기가 참 부드럽고 고소하죠~
오늘 다녀온 흑석동 항정살 맛집은 제가 가본 고기집에서는 탑권에 속하는 듯!



흑석동 항정살 맛집은 항정살은 양이 꽤 많더라구요ㅎㅎ
항정살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~

고기 익는 소리에 정신못차리고 있다가
사진을 겨우 찰칵찰칵ㅎㅎ
고기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사진찍을 시간도 없이 계속 집어먹었네요...



흑석동 항정살 맛집에서 저희는 항정살과 돼지껍데기를 같이 시켰어요~
부드러운 항정살과 쫄깃쫄깃한 돼지껍데기가 아주 잘 어울렸답니다!

지글지글 익는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?
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럽게 잘익었더라구요~
흑석동 항정살 맛집에서 고기손질을 잘 해주신 덕분!ㅎㅎ



흑석동 항정살 맛집이다보니 자꾸 항정살에만 손이ㅋㅋㅋ
돼지껍데기도 맛있었지만 역시 항정살이 부드럽고 고소해요ㅠㅠ


마무리로 살짝 아쉬운 마음에 라면도 시켰네요~
국물까지 나오니까 결국 소주를 안마실 수 없어서
한잔 했네요~!
흑석동 항정살 맛집에서 항정살에다 소주한잔 강추드립니다>,<