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 이야기

신길 목살구이 맛집~ 소주한잔 생각날때 신길맛집

나날~ 2017. 12. 31. 22:31

신길 목살구이 맛집~ 소주한잔 생각날때 신길맛집


안녕하세요~
다들 연말 즐겁게 보내셨나요ㅎㅎ

저는 연말 맞아 조촐하게 친구들과 신길 목살구이 맛집에 다녀왔어요 ㅎㅎ



제가 연말을 신길 목살구이 맛집에서 보낸 이유~

고기가 기가막히죠??
거기다 밑간도 잘 되어있어요.

고기가 기가막히죠??



고기가 두꺼운 편인데도 잘 구워주시더라구요^^
뒤에 사진보면 굽는 방법 다나와요~
왜 신길 목살구이 맛집으로 유명한지 딱 알겠어요!

겉이 적당히 익고 나면 이렇게 잘게 잘라서
속 까지 잘 구워주세요~



신길 목살구이 맛집은 불판 겉부분이 저렇게 사이가 비어 있어서
고기가 타지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^^
요즘 고깃집 불판 신기하네요ㅋㅋ


고기 육질이 딱봐도 좋아보이죠~
돼지냄새도 거의 안나고 부드러웠답니다ㅎㅎ
신길 목살구이 맛집으로 완전 인정!

데려갔던 친구들도 다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^^